경기 후 3연속 득점
경기 후 3연속 득점
Blog Article
그러나 경기 후 김연경의 공격 성공률은 38.64%로 상승했습니다.
마지막 다섯 세트에서 그는 5점을 넣고 71.43%의 세트 공격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.
김연경은 4일 화성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3-2024 V리그 여자부 리그 IBK기업은행과의 원정 경기에서 자신이 왜 '배구 황제'라고 불리는지 다시 한 번 증명했습니다.
이날 김연경은 5세트 14-15에서 연속 3점을 넣었고, 흥국생명은 IBK기업은행을 세트스코어 3-2(25-13 12-25 25-22 20-25 17-15)로 꺾었습니다.
경기가 끝난 후 만난 김연경은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"경기 초반에 밥값을 내지 않았다"며 "5세트 막판에 선두에 섰을 뿐인데 여기서 무조건 득점해야 한다고 생각했다"고 말했다. 이어 "동료들이 잘 수비해줬고, 세터 이원정이 좋은 공을 쳐줘서 중요할 때 연속 득점을 했다"고 회상했습니다.
IBK기업은행은 김연경 선수를 철저히 분석했습니다.
첫 번째와 두 번째 세트에서 김 선수는 상대 분석에 어려움을 겪었고, 점수는 단 4점에 불과했습니다.
물론 IBK기업은행이 쉽지 않은 상대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. 오늘도 경기 초반에는 공격 성공률이 떨어지고 상대의 수가 올라가면서 힘들었다"고 회상했습니다.
그러나 김연경 선수는 '분석만으로는 막을 수 없는 선수'입니다.
절박한 위기 속에서 김연경은 연속 득점을 기록하며 흥국생명에 2점을 안겼습니다. 룰라벳 도메인 주소
김연경은 "경기 중에도 코칭스태프와 세터 이원정과 자주 대화하며 흐름을 바꾸려고 노력했다"며 "다행히 5세트에서 모든 것이 잘 풀렸다"고 말했습니다
마르첼로 아본단자 흥국생명 감독은 "김연경은 기계가 아닙니다. 모든 공격에서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 "배구에서 중요한 것은 시작보다는 끝입니다. 김연경의 성공률은 오늘 10%까지 떨어졌지만, 마지막 5세트에서 70%를 넘었습니다. 역시 김연경은 놀라운 선수입니다."
김연경은 용띠 해에 태어났습니다.
용띠 해 첫 경기에서 팀에게 승리를 선물한 김연경 선수는 "우리 팀 선수들과 코칭스태프 사이에 용띠 해가 많습니다. 이번 시즌은 잘 될 것 같습니다."라고 활짝 웃으며 말했습니다